사람과 장소 중심의 도시를 만들기 위하여 건축물의 3차원적 가이드라인 및 매뉴얼, 도시 경관 관리, 공공과 민간 사이의 입체적 계획을 통해 도시의 지속성과 경쟁력을 제고하는 계획을 수립하고 있습니다.
2014년 창원시 도시재생 전략계획 및 우선지역 활성화계획 수립을 시작으로, 7개 지역에 대한 전략계획을 수립하였으며, 도시재생 선도지역 · 일반지역 · 뉴딜사업 및 서울형 도시재생사업에 대한 활성화 계획을 수립하여 운영 중에 있습니다.
도시 및 지역의 미래상을 정립하고 지역이미지를 강화할 수 있는 실행계획을 수립하여, 우리가 살고 있는 지역에 대한 공간 · 사회 · 문화적 가치향상을 위한 공간 마케팅 전략을 추진 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생활의 모습을 건축디자인을 통해 물리적 형태와 형식을 구상하고 구조화하는 과정을 거쳐,건축물 속에 삶의 이야기가 담긴 우리의 도시 풍경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도시가 가지고 있는 고유한 아이덴티티 형성과 그 도시의 다양한 환경 · 기능 · 서비스 등을 부각시켜 다른 도시와는 차별화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한 작업(장소마케팅 및 홍보기획, 소식지 제작, 편집디자인, 전시 등)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도시 및 지역계획에 있어 기반이 되는 빅데이터 취득, 정제, 가공, 시각화를 통해 공간 설계의 적정 수준과 인싸이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시티 연구, 기후변화 적응 정책 연구 등을 수행함으로써 변화하는 미래에 대응 가능한 설계안을 구상하고 있습니다.